HOME > Concert & Ticket > All
바이올리니스트 유다윤은 2023년 롱 티보 국제 콩쿠르 바이올린 부문에서 2위와 2022년 제16회 헨리크 비에니아프스키 국제 바이올린 콩쿠르 파이널리스트에 오르며 세계 음악계로부터 주목을 받는 떠오르는 차세대 바이올리니스트 이다. 같은 해 바덴-바덴 칼 플레시 아카데미에서 오케스트라 단원이 뽑는 ‘최고의 솔로이스트 상'인 슈테느브뤼겐 상을 수상하였으며, 제70회 ARD 국제 음악 콩쿠르 바이올린 부문에서 크론베르크 아카데미 특별상을 수상하였다. 남체코필하모닉오케스트라, 바덴-바덴 필하모니, 포즈난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뮌헨 체임버 오케스트라, 카를로비 바리 심포니 오케스트라, 수원시립교향악단을 비롯한 유수의 오케스트라와 협연하였다. 예원학교 및 한국예술종합학교 졸업 후 베를린 한스아이슬러 국립 ..
바이올리니스트 박규민은 하얼빈 국제 음악 콩쿠르 2위, 어빙 클라인 국제 현악 콩쿠르 3위, 토머스 앤 이번 쿠퍼 국제 콩쿠르 1위에 이어 2019 막스 로스탈 국제 콩쿠르에서 1위없는 2위를 수상하며 차세대 바이올리니스트로서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클리블랜드 심포니, 선전 심포니, 코리안심포니와 협연했고 라비니아 페스티벌, 홀란드 뮤직 페스티벌 등에 초청받아 연주했다. 막스 로스탈 국제 콩쿠르 수상 부상으로 베를린 콘체트트하우스에서의 연주와 함부르크 라이스할레에서 함부르크 카메라타와 연주를 가졌다. 박규민은 예원학교, 서울예고를 거쳐 서울대학교 재학 중 도미, 전액 장학생으로 뉴잉글랜드 음악원에서 학사와 석사를 마치고 한스 아이슬러 음대에서 학업을 이어가고 있으며, 2023년부터 칼라치 스트링 ..
바이올리니스트 김동현은 2018 제오르제 에네스쿠 국제 콩쿠르 바이올린 부문을 최연소로 참가하여 2위에 올랐고, 서울국제음악콩쿠르 1위에 이어 2019년 차이콥스키 국제 콩쿠르 등 세계 무대에서의 활약이 눈부시다. 서울시향,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 대구시향 협연, 예술의전당 교향악축제, 평창 대관령음악제 등 한국 대표 무대에 연이어 초청받고 있다. 김동현은 금호악기은행 수혜자로 선정되어 2016년부터 J.B. 과다니니 파르마 1763 바이올린으로 연주하고 있으며, 2022년 금호아트홀 상주음악가로 선정되어 젊은 바이올리니스트의 연주라고 생각되지 않는 원숙한 기교와 여유로움, 섬세한 디테일의 표현의 소유자로 평단과 관객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김동현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영재 입학 및 졸업하였으며, 뮌헨 국립음..
첼리스트 정우찬은 2022년 세계적인 권위의 퀸 엘리자베스 국제 콩쿠르에서 입상하고, 같은 해 2022 윤이상국제콩쿠르에서 2위 및 윤이상 특별상을, 2023년에는 파울로 국제 콩쿠르에서 4위와 더불어 결선 진출자들 중 단 한 참가자에게만 주어지는 특별상인 쉐도우 심사위원상을 수상하며 클래식 음악계의 큰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이외에도 2018년 프라하 봄 국제 콩쿠르 심사위원 특별상, 2017년 중앙음악콩쿠르 1위, 2016년 동아음악콩쿠르 2위 등 매년 국내외 유수의 콩쿠르에 꾸준히 이름을 올리며 차세대를 대표하는 첼리스트로서 빛나는 성적을 거두고 있다. 한국예술종합학교를 거쳐 독일 한스아이슬러 음악대학 석사과정을 졸업 후, 현재 독일 베를린 국립음대에 재학 중인 정우찬은 2023년부터 금호악기은행 수혜..
바이올리니스트 이수빈은 2013년 모스크바 오이스트라흐 바이올린 국제 콩쿠르와 2014년 뉴욕 영콘서트아티스트 오디션 1위를 차지했다. 링컨센터 앨리스 툴리홀, 보스톤 이사벨라 스튜어트 가드너 뮤지엄, 워싱턴 D.C. 코스모스 클럽 등 미국을 대표하는 무대에서의 독주회와 더불어, 세인트 루크스 오케스트라, 락포드 심포니, 롱우드 심포니 등의 오케스트라와 협연했다. 또한, 독일 우제돔 뮤직 페스티벌, 하이페츠 뮤직 페스티벌, 쇼팽 뮤직 페스티벌, 시티 오브 런던 페스티벌 등 유수 페스티벌에 참가했다. 이외에도 반기문 UN사무총장 환영연주, 말레이시아 국왕내외 방문기념 청와대 초청연주를 비롯한 국빈 초청기념공연들과 예술의전당음악제, 부산국제음악제, 평창대관령음악제 등의 무대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이수빈은 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