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오디션 > 오디션 안내
금호문화재단은 어린 예술가들에게 무대 경험을 쌓게 하고, 이들을 미래의 큰 재목으로 키우기 위해 1998년부터 우리나라 최초의 클래식 영재 시리즈인 ‘금호영재콘서트 시리즈’를 개최하였습니다. 매년 5월, 11월 2차례에 걸쳐 연주자를 선발하는 금호영재콘서트 오디션은 만 14세 이하의 기악 및 국악 전공자를 대상으로 테크닉과 음악성, 장래성 그리고 1시간 이상의 독주/독창 가능 여부 등의 종합적인 평가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오디션 합격자는 금호아트홀 연세에서 매주 토요일 오후 3시에 열리는 금호영재콘서트 시리즈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금호문화재단에서는 1999년부터 음악영재가 한국을 대표하는 전문음악인으로 발돋움하기 위한 시발점이 될 무대를 마련하고자 ‘금호영아티스트콘서트 시리즈’를 개최하였습니다. 매년 5월과 11월 2차례에 걸쳐 연주자를 선발하는 금호영아티스트콘서트 오디션은 만 26세 이하의 기악, 성악 및 국악 전공자를 대상으로 엄정한 심사를 통해 장래성 있는 음악도를 선발하는 젊은 음악인들의 등용문입니다. 오디션 합격자는 금호아트홀 연세에서 매주 토요일 오후 8시에 열리는 금호영아티스트콘서트 시리즈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금호문화재단에서는 2008년부터 한국의 젊은 실내악단체를 집중적으로 발굴하고, 실내악 단체를 꾸준히 지원할 수 있는 무대를 마련하고자 ‘금호영체임버콘서트 시리즈’를 개최하였습니다. 매월 매년 5월과 11월 2차례에 걸쳐 젊은 연주자들이 모여 만든 실내악 단체를 대상으로 실시되는 금호영체임버콘서트 오디션은 엄정한 심사를 통해 장래성 있는 연주 단체를 선발하는, 젊은 음악인들의 또다른 등용문이 될 것입니다. 오디션에 합격한 팀은 금호아트홀 연세에서 매주 토요일 오후 8시에 열리는 금호영체임버콘서트 시리즈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