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공연예매 > 전체공연

김태한 Baritone2023 퀸 엘리자베스 콩쿠르에서 최연소 우승을 차지하며 전 세계 클래식 음악계에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바리톤 김태한은, 혜성처럼 떠오른 젊은 성악가로 주목받고 있다. 2022년 금호영아티스트콘서트로 무대에 데뷔한 이후, 같은 해 스페인 비냐스와 리카르도 잔도나이 국제 성악 콩쿠르에서 각각 특별상을 수상하며 국제 무대에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어 2021–22 시즌 노이에 슈팀멘 국제 성악 콩쿠르에서는 ‘브라이언 디키 젊은 음악가 특별상'을, 2023년에는 이탈리아 오페랄리아 콩쿠르에서 청중상을 수상했다. 서울대학교 음악대학을 수석으로 졸업하였다. 2023년 베를린 슈타츠오퍼 오페라 스튜디오 멤버를 거쳐 현재 프랑크푸르트 오페라 극장의 솔리스트로 활동하며, 세아이운형문화재단의 오페라 인재..
이번 실내악의 호스트는 1993년부터 현재까지 30여 년간 베를린 필하모닉의 호른 수석으로 활동하고 있는 슈테판 도어가 맡는다. 서울시향 단원들과 함께 도어는 체코 출신 작곡가들의 작품으로 이번 프로그램의 기둥을 세운다. 산들바람처럼 불어오는 즈데네크 피비히의 바이올린, 클라리넷, 호른, 첼로와 피아노를 위한 오중주와 쉽게 접할 수 없는 묵직한 선율 감각이 인상적인 안토닌 드보르자크의 목관, 첼로, 더블 베이스를 위한 세레나데가 바로 그것. 고전적인 미를 공유하고 있는 두 작품 사이에는 올리비에 메시앙의 ‘협곡에서 별들까지' 중 ‘별이 부르는 소리'가 들어서 있다. 첫 작품에서 단원들과 화음을 만들어내던 그가 홀연 독주자로 무대에 서서 우주로 향할 신호를 호른으로 연주한다.바이올린 엄자경 Cha..
이현정 Violin2022년 금호영재콘서트로 데뷔한 바이올리니스트 이현정은 2024 제오르제 에네스쿠 국제 콩쿠르 바이올린 부문에서 2위를 수상했다. 레오니드 코간, 나폴리노바, NJS 영아티스트 콩쿠르, 소누스아트 더 영 솔로이스트 오디션을 석권했다. 이현정은 2025년 금호영재오프닝콘서트, 엘림아트센터, 뉴저지 신포니에타 초청으로 독일 함부르크 라이스할레 리사이틀홀에 올랐다. 예원학교 재학 중으로, 서울중앙음악학원에서 이선이를 사사하고 있다. 손지우 Violin2024년 금호영재콘서트로 데뷔한 바이올리니스트 손지우는 2025년 요한센 국제 청소년 현악 콩쿠르에서 2위를 수상했다. 이자이 국제 음악 콩쿠르 주니어 부문 1위, 레오니드 코간 국제 바이올린 콩쿠르 2위, 2023..
윤해원 Violin2023년 금호영아티스트콘서트로 데뷔한 바이올리니스트 윤해원은 일찍이 일본 이시카와 음악 아카데미 콩쿠르를 비롯한 국내 유수의 콩쿠르에 이름을 올렸으며, 2022년 신한음악상을 수상했다. 성남문화재단의 성남물빛정원 개관음악회에 초청받아 연주했으며, KBS교향악단, 인천시향, 청주시향, 경북도립교향악단, 서초교향악단, KNUA 오케스트라와 협연했다. 윤해원은 KT&G장학재단 메세나 음악 장학생으로 선정되어 지원받고 있으며, 현재 한국예술종합학교에 재학 중이다. 박원민 Violin2019년 금호영재콘서트에 이어 2022년 금호영아티스트콘서트에 오른 바이올리니스트 박원민은 상하이 음악원과 국제 실내악 페스티벌에서 모차르트 최고 해석상을 수상하였으며, 아랍에미..
윤해원 Violin2023년 금호영아티스트콘서트로 데뷔한 바이올리니스트 윤해원은 일찍이 일본 이시카와 음악 아카데미 콩쿠르를 비롯한 국내 유수의 콩쿠르에 이름을 올렸으며, 2022년 신한음악상을 수상했다. 성남문화재단의 성남물빛정원 개관음악회에 초청받아 연주했으며, KBS교향악단, 인천시향, 청주시향, 경북도립교향악단, 서초교향악단, KNUA 오케스트라와 협연했다. 윤해원은 KT&G장학재단 메세나 음악 장학생으로 선정되어 지원받고 있으며, 현재 한국예술종합학교에 재학 중이다. 박원민 Violin2019년 금호영재콘서트에 이어 2022년 금호영아티스트콘서트에 오른 바이올리니스트 박원민은 상하이 음악원과 국제 실내악 페스티벌에서 모차르트 최고 해석상을 수상하였으며, 아랍에미리트 국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