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공연예매 > 전체공연
에릭 르 사주 Piano에릭 르 사주는 프랑스 피아노 학파를 대표하며, 매우 섬세한 음색, 구조에 대한 깊은 이해, 시적인 표현력으로 국제적 명성의 음악가이다. 1985년 포르토 피아노 콩쿠르 우승, 1989년 로베르트 슈만 콩쿠르에서 우승에 이어 같은 해 리즈 피아노 콩쿠르에 입상했다. 이후 지휘자 사이먼과 협연 무대를 선보이며 세계 음악계에 이름을 알렸다. 에도 더 바르트, 프랑수아 를뢰, 스테판 드네브, 파비앵 가벨, 야닉 네제-세겡, 제프리 테이트 경, 알론드라 데 라 파라, 리오넬 브랑기에, 마이클 스턴 등의 거장 지휘자과 함께했다. 화려한 디스코그라피를 자랑하는 그는 디아파종상, 쇽 드라네 클라시카, 그라모폰의 이달의 음반상 등 세계 주요 음반상을 다수 수상했다. 특히 2010년 슈만 탄생 200..
김동현 Violin바이올리니스트 김동현은 2018 제오르제 에네스쿠 국제 콩쿠르 바이올린 부문을 최연소로 참가하여 2위에 올랐고, 서울국제음악콩쿠르 1위에 이어 2019년 차이콥스키 국제 콩쿠르 등 세계 무대에서의 활약이 눈부시다. 서울시향,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 대구시향 협연, 예술의전당 교향악축제, 평창 대관령음악제 등 한국 대표 무대에 연이어 초청받고 있다. 김동현은 금호악기은행 수혜자로 선정되어 2016년부터 J.B. 과다니니 파르마 1763 바이올린으로 연주하고 있으며, 2022년 금호아트홀 상주음악가로 선정되어 젊은 바이올리니스트의 연주라고 생각되지 않는 원숙한 기교와 여유로움, 섬세한 디테일의 표현의 소유자로 평단과 관객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김동현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영재 입학 및 졸업하였..
루이 로르티 Piano캐나다 퀘백 출신의 피아니스트 루이 로르티는 작곡가를 깊이 탐구하는 큐레이션으로 평단의 찬사를 받고 있다. 지휘자 티에리 피셔, 시모네 영, 얍 판 츠베덴, 앤드루 데이비스 경, 에드워드 가드너 등과 무대에 올랐으며, 찬도스 레코즈를 통해 45장 이상의 음반을 발매했으며 에드워드 가드너의 지휘로 BBC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녹음했던 루토슬라브스키 음반이 대표적이다. 이탈리아 라크뮈스 페스티벌의 공동 설립자이자 예술감독인 그는 2017년부터 2022년까지 퀸 엘리자베스 뮤직샤펠의 상주마스터를 역임했으며, 위그모어홀, 드레스덴 국제 페스티벌, 볼차노 페스티벌 등을 통해 후대 음악가들을 멘토링하고 있다. 2022년 한국의 피아니스트 박재홍과 김도현이 쾌거를 이룬 부소니 콩쿠르의 심사위원장을 맡..
문태국 Cello첼리스트 문태국은 파블로 카잘스 콩쿠르를 아시아계 최초 우승하며 혜성같이 등장했고 세계적 권위의 야노스 슈타커 상 1회 수상자로 선정되었으며, 차이콥스키 콩쿠르 4위라는 당시 한국 첼리스트 최고 성적을 거뒀다. 툴루즈 카피톨 국립 오케스트라, 헝가리 라디오 심포니, 국립 심포니, 수원시향, 인천시향 등과 협연했고 부산국제음악제, 예술의전당 교향악축제, 서울스프링실내악 축제 등의 무대를 장식했다. 2017년 금호아트홀 상주음악가로서 담담한 듯하면서도 섬세한, 편안한 듯하면서도 치열한 열정의 연주를 들려주었다. 워너 레이블이 24년 만에 선정한 한국계 첼리스트로 ‘첼로의 노래' 데뷔 음반을 발표하며 큰 화제를 모았고 2022년 롯데콘서트홀 인하우스 아티스트를 역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