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공연예매 > 전체공연
보리스 길트버그 Piano모스크바 태생의 이스라엘 피아니스트, 보리스 길트버그는 진한 감성, 통찰력, 그리고 강력한 해석의 소유자이다. 암스테르담 콘서트헤바우, 카네기 홀, 함부르크 엘프필하모니, 빈 콘체르트하우스, 사우스뱅크 센터 등 저명한 공연장에 오르고 있고, 크리스티안 마첼라루, 카를로스 프리에도, 안야 빌마이어, 사카리 오라모, 니콜라스 콜론, 크시슈토프 우르반스키 등 세계적 지휘자들과 함께하고 있다. 2015년부터 낙소스 전속 아티스트로 활동하며 라흐마니노프 협주곡과 에튀드를 담은 음반은 오푸스 클래식 어워즈의 최고 독주 음반 상을, 쇼스타코비치 작품을 담은 음반은 황금 디아파종 상과 쇽드 클라시카 상을 수상했다. 공연장을 넘어 청중과 연결되려는 강한 사명감을 가지고 있는 그는 블로그 “모두를 위..
장에플랑 바부제 Piano프랑스 출신 피아니스트 장에플랑 바부제는 라벨, 드뷔시와 같은 프랑스 작곡가의 작품에 정평이 나 있지만, 베토벤, 하이든, 모차르트, 버르토크, 리스트 등의 피아노 작품 전곡을 음반으로 담은 것으로 유명하다. 지금까지 클리블랜드 오케스트라, NHK 심포니, 샌프란시스코 심포니, BBC 심포니, 런던 필하모닉 등과 정기적으로 협연하며 블라디미르 유롭스키, 잔안드레아 노세다, 바실리 페트렌코, 루도빅 모를로, 에드워드 가드너, 루이 랑그레, 앤드류 데이비스 경 등 유명 지휘자들과 함께해 오고 있다. 하이든, 버르토크, 프로코피예프 피아노 협주곡 전곡 음반, 베토벤, 스트라빈스키, 라벨 음반 등이 있으며, 이들은 그라모폰 어워드, 황금 디아파종상, BBC 뮤직 매거진 상 등을 수상했다. ..
에릭 르 사주 Piano에릭 르 사주는 프랑스 피아노 학파를 대표하며, 매우 섬세한 음색, 구조에 대한 깊은 이해, 시적인 표현력으로 국제적 명성의 음악가이다. 1985년 포르토 피아노 콩쿠르 우승, 1989년 로베르트 슈만 콩쿠르에서 우승에 이어 같은 해 리즈 피아노 콩쿠르에 입상했다. 이후 지휘자 사이먼과 협연 무대를 선보이며 세계 음악계에 이름을 알렸다. 에도 더 바르트, 프랑수아 를뢰, 스테판 드네브, 파비앵 가벨, 야닉 네제-세겡, 제프리 테이트 경, 알론드라 데 라 파라, 리오넬 브랑기에, 마이클 스턴 등의 거장 지휘자과 함께했다. 화려한 디스코그라피를 자랑하는 그는 디아파종상, 쇽 드라네 클라시카, 그라모폰의 이달의 음반상 등 세계 주요 음반상을 다수 수상했다. 특히 2010년 슈만 탄생 200..
루이 로르티 Piano캐나다 퀘백 출신의 피아니스트 루이 로르티는 작곡가를 깊이 탐구하는 큐레이션으로 평단의 찬사를 받고 있다. 지휘자 티에리 피셔, 시모네 영, 얍 판 츠베덴, 앤드루 데이비스 경, 에드워드 가드너 등과 무대에 올랐으며, 찬도스 레코즈를 통해 45장 이상의 음반을 발매했으며 에드워드 가드너의 지휘로 BBC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녹음했던 루토슬라브스키 음반이 대표적이다. 이탈리아 라크뮈스 페스티벌의 공동 설립자이자 예술감독인 그는 2017년부터 2022년까지 퀸 엘리자베스 뮤직샤펠의 상주마스터를 역임했으며, 위그모어홀, 드레스덴 국제 페스티벌, 볼차노 페스티벌 등을 통해 후대 음악가들을 멘토링하고 있다. 2022년 한국의 피아니스트 박재홍과 김도현이 쾌거를 이룬 부소니 콩쿠르의 심사위원장을 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