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공연예매 > 전체공연
김송현 Piano탁월한 음악적 이해력과 구성력을 지닌 피아니스트 김송현은 2023 윤이상국제음악콩쿠르에서 준우승과 함께 박성용영재특별상과 유네스코 음악창의도시 특별상(청중상)까지 2개 부문 특별상을 거머쥐며, 차세대 피아니스트의 등장을 강렬하게 알렸다. 그는 영 차이콥스키, 시카고, 이시카와 뮤직 어워드, 센다이 국제 콩쿠르에서 모두 입상하였고, 제64회 페루치오 부조니 콩쿠르 결선 진출 등 국제 경력을 쌓아가고 있다. 국립 심포니, 센다이 필하모닉, 부산시향, 춘천시향, 한경 필하모닉, 유라시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등과 협연했다. 2018년 뉴욕 링컨센터 챔버 뮤직 소사이어티의 초청으로 앨리스 툴리홀 무대에 올랐으며, 2023년 1월에는 보르메오 콰르텟과 함께 연주했다. 예원학교 졸업 이후 서울예고 재학 ..
선율 Piano섬세한 터치와 고도의 테크닉을 보여주는 연주력과 개성 있는 해석의 소유자, 피아니스트 선율은 지나 바카우어 국제 피아노 콩쿠르 우승과 청중상, 학생 심사위원상까지 수상하며 대회 3관왕에 올랐다. 이외에도 비제우 국제 피아노 콩쿠르, 윤이상국제음악콩쿠르, 이스탄불 오케스트라 시온 국제 피아노 콩쿠르, 마리아 카날스 국제 콩쿠르에 연이어 이름을 올렸다. 안토니 비트, 마시모 자네티, 마크 러셀 스미스, 아드리앙 페뤼숑, 이종기, 정주영, 홍석원, 이승원을 비롯한 저명한 지휘자들과 함께 호흡을 맞추었으며, 프랑스 파리의 코르토 홀, 예술의전당, 롯데콘서트홀, 세종문화회관, 금호아트홀, 경기아트센터, 계명아트센터, 광주 빛고을시민문화관,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통영국제음악당 등에 올랐다. 선율..
박수예 Violin바이올리니스트 박수예는 23세의 나이에 총 다섯 장의 인터내셔널 음반을 보유한 독보적인 아티스트로 세계 무대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바이올리니스트이다. 그 중 세 번째 음반, ‘세기의 여정'은 영국 그라모폰에서 ‘이달의 음반' 및 ‘2021 올해의 음반'으로 선정됐다. 서울시향, KBS교향악단, 부천필, 국립심포니, 인터내셔널 오케스트라 아카데미, 코리안챔버, 2022 교향악축제 강남심포니, 베름랜드 오페라, 베스테로스 신포니에타, 남서독 필하모닉 콘스탄츠 등 유수 오케스트라와의 협연 무대를 가졌다. 현재 베를린 한스 아이슬러 음악대학에서 울프 발린 교수를 사사하며 최고연주자과정에 재학 중이며, 삼성문화재단의 후원으로 밀라노 1753년산 지오반니 바티스타 과다니니를 사용하고 있다. 2025년..
김서현 Violin바이올리니스트 김서현은 이자이 국제 음악 콩쿠르, 레오니드 코간 국제 바이올린 콩쿠르와 2022년 토머스 앤 이본 쿠퍼 국제 콩쿠르 역대 최연소 우승한 데 이어, 2023년 만 14세의 나이로 티보르 버르거 국제 콩쿠르에서 역대 최연소 우승을 차지하면서 국제 무대에서 주목받는 신예로 이름을 알렸다. 세계적인 지휘자 길버트 버르거의 초청으로 헝가리의 패논 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함께 부다페스트, 페치, 죄르 등 헝가리 3개 도시에서 공연을 가졌고, 시카고에서 데임 마이러 헤스 시리즈로 미국 데뷔 리사이틀을 성료했다. 김서현은 예원학교 졸업 후 현재 서울중앙음악학원(SCC)에서 이선이를 사사하고 있으며, 티보르 버르거 가족의 후원으로 G.B. 과다니니를 연주하고 있다. 일리야 ..
방지연 Recorder리코디스트 방지연은 섬세하고 깊이 있는 음악성으로 국내외 무대에서 주목받고 있다. 2011년 금호영재콘서트로 데뷔하였고 2018년 일본 오사카 국제 콩쿠르 고음악 부문 2위, 2019년 일본 야마나시 고음악 콩쿠르 3위를 시작으로 2023년 SRP 뫼크 리코더 독주 콩쿠르에서 동양인 최초로 1위를 차지하며 국제적으로 리코더 솔리스트로서의 입지를 확립했다. 2024년에는 독일 바트 키싱겐 리코더 축제의 심야 콘서트 초청, 런던 고음악 페스티벌 LIFEM 수상자 초청 리사이틀을 통해 국내외 무대에서 다양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한국예술종합학교 기악과 리코더 전공으로 학사를 졸업하고 현재 독일 뉘른베르크 국립음대에서 리코더와 쳄발로 전공으로 석사 과정을 이어가고 있다. 앙상블 리얼릭, 리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