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공연예매 > 전체공연
피아니스트 김규연은 따뜻한 시선으로 음악의 가장 깊은 곳까지 바라보며 작곡가의 철학을 전하는 피아니스트이자, 자신만의 색채로 내면의 성찰을 이뤄나가는 예술가이다. 2006년 더블린 국제 피아노 콩쿠르 준우승, 퀸 엘리자베스 콩쿠르와 클리블랜드 국제 피아노 입상 등 명성 높은 콩쿠르에서 성공적인 행보를 보였다. 필라델피아, 클리블랜드, 서울시향, 벨기에 국립교향악단, KBS 교향악단, 더블린 RTE 내셔날 심포니, 신포니에타 크라코비아 등 유수 오케스트라와 협연하였고 카네기홀, 링컨센터, 케네디센터, 보자르, 세브란스홀, 조던홀, 뉴월드센터, 펜데레츠키 센터 등 세계 주요 공연장에서의 독주회와 실내악 연주 및 협연을 통해 뛰어난 연주력과 음악성으로 주목받고 있다. 2017년 솔로 데뷔 앨범 Rameau &am..
피아니스트 손정범은 2019년 인터내셔널 저먼 피아노 어워드를 우승했고, 2017년 성숙하고 진실한 음악적 감각을 바탕으로 강력하고 흠잡을 데 없는 테크닉으로 세계적 권위의 독일 뮌헨 ARD 국제 음악 콩쿠르를 우승했다. 이는 콩쿠르 피아노 부문에서 한국인 최초로 우승한 것으로, 역대 최고 성적이다. 이들 콩쿠르의 성과로 손정범은 유럽에서 저명 음악가와 유명 공연장에서 협연과 초청 연주를 가졌다. 2011년 20세 나이로 에네스쿠 콩쿠르에서 우승하며 국제 무대에서 막강한 존재감을 보였으며 스위스 제네바 콩쿠르, 이탈리아 발 티돈 콩쿠르에서 수상했다. 바이에른 방송교향악단, 뮌헨 체임버 오케스트라 등 유명 오케스트라와 협연했고 폴란드 카토비츠 슐레지엔 캄머 오케스트라와 협주곡을 함께 했다. 2022..
피아니스트 김홍기는 2013년 윤이상국제음악콩쿠르 1위와 박성용영재특별상, 2018년 스페인 하엔 국제 피아노 콩쿠르 1위와 더불어 실내악 최고연주상, 스페인 음악 최고연주상, 2019년 홍콩 국제 피아노 콩쿠르 1위에 입상하였으며, 또한 2013년 중국 국제 피아노 콩쿠르 3위, 2014년 제네바 국제 음악 콩쿠르 3위, 2016년 독일 슈베르트 국제 음악 콩쿠르 특별상, 2018년 스위스 게저 언더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슈만 최고 연주상을 수상하는 등 수많은 국제 콩쿠르 무대에서 뛰어난 성적을 거두며 탁월한 음악성을 인정받아 왔다. 독일을 중심으로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스위스를 비롯한 유럽 주요 국가와 중국, 일본, 싱가폴, 홍콩을 비롯한 아시아, 브라질을 포함한 남미에서도 연주회를 가졌으며 국..
피아니스트 윤홍천은 견고한 테크닉과 섬세한 감성으로 작품에 생명력을 불어넣는 ‘피아노의 시인'이라고 불리며 클래식의 본고장 유럽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피아니스트이다. 닐스 몽케마이어, 자비네 마이어, 줄리안 슈테켈, 카롤린 비트만, 베로니카에 베를레, 아리스 스트링 콰르텟, 토마스 햄슨과 함께 무대에 올랐으며, 위그모어홀, 빈 콘체르트하우스, 엘프필하모니, 피에르 불레즈홀, 알테오퍼 월트디즈니홀 등 전 세계 저명한 무대에 초청받고 있다. 2011년 동양인으로는 이례적으로 독일 바이에른주 문화부 장관으로부터 '젊은 예술가상'을 수여받았으며 빌헬름 캠프 재단의 최연소, 최초 동양인 이사진으로 선출되었다. 국내 유일한 소니 인터내셔널 아티스트인 그는 첫 솔로 음반 'Schumann-Schubert- Liszt..